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코감기빨리낫는법 건강한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8:24


    >


    당 1은 봇와 함께 백화점에 가게 항날이다.백화점에 서아이들 옷 이월을 행사한다고 해서 가보기로 했다. 아이들의 옷은 아이들이 하루가 다르게 커서 매년 사도사도 사야 합니다. 그래서 친구와 나는 이번에 아이의 옷을 다양한 사이즈를 미리 사기로 했다. 할인폭도 크고 디자인도 좋고 활용도가 높은 옷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 안에 꼭 있었으면 하는 것은 아이들의 경량 패딩이다. 요즈음 아이들이 잘 입고 좋아하는 패션인데 마땅한 것이 없어 사지 않았지만 당 1은 꼭 있었으면 좋겠어요.


    >


    요즘 다같이 하나교차가 클 때는 아이가 콧물 또는 코막힘으로 고생하기 딱 좋은 날씨입니다. 콧물과 코막힘이 있으면 단순히 감기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감기에 걸릴 수도 있고 비염 하나가 있으니 병원에 와서 진단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콧물이 자신은 코 증상으로 소아과를 마스크 항히스타민제를 처방받는 경우가 많습니다. 어린이들 감기에는 약한 약보다는 제대로 원인을 찾아 증상을 치료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어린이가 외부의 병균과 스스로 맞서 싸우는 힘이 필요하기 때문에 무분별한 항생제 처방과 잦은 해열제 복용은 좋지 않습니다.


    >


    항히스타민제는 염증 부위에 분비되는 히스타민의 작용을 억제하는 약입니다. 히스타민의 작용이 억제되면 바이러스 등을 제거하는 손상된 비강을 치료하기 위해 넓어진 혈관이 도로 수축되기 때문에 염증 부위의 분비물량이 감소하도록 합니다. 문제는 분비물의 양이 감소하는 것에 머무르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분비물의 점도가 올라가는 것입니다.이런 부분도 부모가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부분이므로 약을 먹을 때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


    급성 중이염의 경우, 또 부비동염의 경우, 항히스타민을 투여한 아이들은 끈기있게 흐르는 콧물 때문에, 저장액의 잔존기간이 길어졌고, 이는 결미항히스타민제를 투여하여 오히려 분비물 배출이 더 지체되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코가 불편하면 어른도 불편한데 아이들도 더 불편해져요.그렇게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콧물이 빨리 줄어드는 것을 항히스타민제를 복용시키는 것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


    항히스타민제를 사용하는 것은 우리가 숙지하고 있는 졸음과 현기증 등의 부작용을 유발하는 것에 그치지 않고 감기 자체를 오래 지속시킵니다. 편도염 생할 관리로서는, 수분 식사, 외출 후의 손 씻기, 수시 손을 씻어서 청결을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리고 환기, 수분 식사, 습도 관리, 충분한 수면과 휴식, 가면 착용 등이 중요합니다. 코감기 빨리 낫는 방법으로는 아이들의 코감기를 낫게 하기 위해 다양한 치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한약도 처방해주고 있습니다.아이들의 체질과 부족 부분을 채우기 위해 아이들이 먹어도 좋은 안전한 약재로 만들기 때문에 먹기가 편합니다.


    >


    코감기 빨리 낫는 방법으로는 아이의 코 치료를 위해 침치료, 부항 등 여러가지 비결로도 진행중입니다. 이러한 치료는 아이의 체질과 각각의 상태에 따라 개별적으로 이루어지므로 안심하고 치료받을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잘 관리하고 치료해주면 충분히 튼튼한 어린이가 될 수 있습니다. 간단한 감기라도 감기 증상이 심하면 성장도 방해가 되므로 조금 아플 때 병원에 와서 증상을 알고 치료를 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