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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자율주행 자동차에 대해서(2)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1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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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만나서 반가워요, 하지만 지난 번에 이어 자율주행차 스토리를 더 해 보려고 해요. 그 중에서도 당분간은 가장 먼저 구글의 프로젝트를 이야기를 해 보려고 합니다. 지난주에 스토리읬지만 구글은 자율 주행 자동차를 개발했고 제 하나 요즘은[Waymo]라는 다른 자회사를 통해서 계속해서 연구 개발을 했으며 2009년 도요타의 한개 한벌의 차를 개조해서 시험 주행을 한 것이 시작이라는 것입니다. 이는 구글 내 비밀 연구조직인 [X연구소]에 의해 진행됐는데, 최초로 이 [X연구소]는 자율주행 자동차는 물론 열기구를 날려 세계에 와이파이를 공급하는 '프로젝트 룬', 비행기 형태의 드론을 이용한 물류수송 프로젝트 '프로젝트 윙' 인체의 유전자 정보를 이용해 질병을 미리 예방하는 '베이스라인 스터디', 양자컴퓨터를 활용한 인공지능 개발 프로젝트 등 당장 구글이 서비스를 하고 있지는 않지만 미래에 먹힐 재미있는 아이템을 연구·개발하는 곳입니다. 안경형 웨어러블 컴퓨터인 구글 글래스도 시작은 여기서 시작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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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 구글 X조사국에서 시작된 자율 주행 자동차 프로젝트는 위에 언급한 대로 16년 12월 구글의 모회사인[알파벳]의 자회사[Waymo]로 분리되고 관리되도록 하고 있습니다. 웨이 운전하는 자율 주행 자동차에 중요한 AI기술 분야에서 18년 9월 Japan의 특허 분석 회사'Patent Result'에 1385점으로 도요타, GM, 포드 등 종전의 자동차 업체를 제치고 1위에 올랐습니다. 자율주행자동차에 탑재되는 AI는 다양한 기술과 연결되어 다양한 기능을 수행할 것입니다. 차선 감지, 도로표지판 감지, 좌우, 전후면 차량 감지, 실시간 도로 정체율 것으로, 기상정보 것으로 등 도로 주행에 필요한 것은 물론 최근에는 사용자의 스마트폰과 연동해 사용자가 집안에서 미리 시동을 거는 듯한 졸음 사용자의 스마트폰이 근처에 있을 때만 잠금이 해제되는 기능 등 다양하게 발전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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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웨이 운전하는 이 하나 8년 하나 2월부터 America의 아이 리쵸나프지앙 아주 일부 지면에서 자율 주행 택시 서비스를 개시했습니다. 아직 어디든 갈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아이, 나쁘지 않고 주 내의 피닉스 시 반경 하나 60km정도의 구간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며 시승을 하고 본 사용자들은 약간의 이질감은 있지만 도루발 정 세이 어떤 경우, 설명도 괜찮다 온대요. 현재 웨이 모에서 서비스 중의 택시 차량은 협업하는 크라이슬러의 포시피카의 미니밴을 개조해서 사용되고 있다고 한정된 지면은 아니지만 자율 주행 택시가 서비스가 가능하게 된 배경에는 처음에 하나만 7950Km를 오류 없이 주행에 성공했기 때문이라고 생각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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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같은 구글(웨이모)의 움직임에 기존 자동차 회사뿐 아니라 우버, 테슬라 등 신흥 중소기업들도 자율주행차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합니다. 다른 중소기업의 행보도 다음 주 중에 내용을 확인해 보려고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안녕하세요 Daily Laboratory입니다. 해당 포스팅의 Sound 본인의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평소보다 포스팅이 적고 개운치 않은 점 사과드립니다. 다음 주에 더 알찬 내용으로 돌아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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